본문 바로가기

유머

거대 오징어 출현, 대왕 오징어

옆나라 일본에서 몸길이 4m에 육박하는 거대 오징어 가 나타났다고 하네요,..

 

어떻게 하면 4미터나 크지..신기하네요

 

 

 

 

 

 

이야 정말 크네요...이렇게 클수가 대왕문어 저리가라네요

 

대왕오징어가 나가신다.ㅎㅎ

 

 

일본 도야마현 항구에서 헤메는 거대 오징어를 인근 어부가 처음 발견했다고 하네요

 

발견 직후 현지에는 이 거대 오징어를 보기위해 많은 관광객들과  전문가에 들이 몰려 들었다고 합니다.

 

이 수수께기 생물은 1주일 후에 전문다이버들의 유도에따라

 

먼 바다로 다시 돌아 갔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거대 오징어가 죽은체 그물에 걸려있은적은 몇번 있었지만

 

이렇게 산채로 발견 된것은 처음 이라고 하네요.

 

 

 

정말 이 오징 오징어 잡으면 먹을거 있겠네요..

 

수백명은 먹겠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