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열람 주의 헐리우드 스타 대저택

 헐리우드 스타 대저택 모음입니다..좌절 금지 합시다..

 

ㅋㅋ삶이 다르니깐요..ㅡㅜ

 

브래드피트의 집이네요 위에서 바라본 모습...

 

 

테니스장..수영장 갖춰구요.. 방만 해도 10개가 넘어 보이네요..부럽습니다..

 

현재 살고있는집은 아니고 전처

 

제니퍼 에니스톤하고 살았던집이라고합니다.,

 

 

 

 

조니댑의 저택.

 

. 저택이란 표현보단 작은성 이라고 불러야 겠네요.ㅎ.ㅎ

 

 

 

 

 

와우.. 집 멋지네요 숲에 둘러쌓인 집

 

.수영장과 테니스장..

 

 

 

 

 

멋집니다.하루라도 살아 보고 싶네요

 

 

 

 

현재 신축 하고 있다고 합니다..

 

 

 

 

데이비드 베컴 부부의 헐리웃 미국 집이라고 합니다..땅값비싸다는. 버버리힐스에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