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시간여행자 유명 인사보기

시간 여해장 별에서 온그대 김수현 처럼


외국도 시간여행자가 있다고 하는데요 어서 사진 으로 만나보시죠




1.실버스타 스탤론과 교황 그레고리 


이야 정말 닮지 않았나요??  


빼다 박았네요




2.니콜라스 케이지와 남북전쟁당시 기록 사진에 나온  사나이







3. 페이스북 설립자 마크 주커베이와 스페인의 필립 4세


이야 정말 닮았네요 표정은 둘째가라고 눈매코 입매 후손이라고 해도 믿겠네요.







4.젊은시절 푸틴 형님과 나홀로의집의 메컬린 컬킨 어릴적


현존하는 두명이라.. 시간 여행자라고 하긴 예매 하지만 표정이 닮았네요..ㅎㅎ






 




5.레오나르도 디카프리와 닮은 미국아줌마



이야 닮았네요 닮았어..엄마 아닌가?ㅋㅋ




6.존트라볼타와 1800년도 미국 신사





7.잭블랙과 세비야의 이발사





재밌게 보셨나요,도플갱어 라고 생각해도 무방하네요..정말 닮았네요..ㅎㅎ


디카프리오,존트라볼타,실버스타 스탤론


유명인사 ,시간여행자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