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80년대 90년대 공감 자료 추억 찾기 옛날옛적에 그때 그시절

80년대 90년대 공감 자료 추억 찾기 옛날옛적에 그떄 그시절

 

20대 중반-후반 30대 초반 이신분들  유년 시절에 많이들 접하셨던 추억 놀이

 

사진 구경 하시죠~^^

 

 

 딱지도 있네요..ㅎㅎ

 

 

 

우리나라 최초의 온라인RPG  게임 이라는 바람의 나라 저도 해본 경험이 있네요

 

 

각샷,빽샷,빨콩샷 등등..각 세워서 많이들 샷 하셧던 포트리스 ㅎㅎㅎㅎ 추억돋네요

 

 

윈도우 95화면 ㅋㅋㅋ지금 보니 웃기네요

 

 

 

 

 

페인 양성소 중독의 끝판 대장 리니지 1 아직 까지 주변에 하시는분들 많은게임이죠..ㅎㅎ

 

 

문방구 앞에서 많이들 하셧죠 사행성 돈놀이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