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응팔 김정봉 그는 누구인가(안재홍) 알아보장 출연영화

응답하라1988출연 중인 출연명 김정봉 그는 누구인가?

 

 

 

 

출연덕 스런 매력으로 인간미 넘치는 우리의 정봉이형 ㅋㅋㅋ 천역덕 런연기의대가

 

출연진 중에 유일하게 노메이컵 이라는 소문이...ㅋㅋㅋ 대단하다 정말..ㅋㅋ 꾸미지않아도 매력 덩어리 정봉이형

 

매력속으로 빠져 봅시당.ㅎㅎ

 

응팔에서 극중 김성균네 큰아들로 김정봉역으로 출연중인데요 응답하라 1988출연하기전

 

족구왕이라는 영화에서 매력적인 족구잘하는 복학생 형으로 나왔는데요..

 

 

 

 

 

족구왕에서도 정말 웃기고 진지한 매력을 뽐낸 안재홍ㅋㅋ 자연스럽게 연기 잘하는것 같네요

 

1986년생으로써 올해 나이 서른 곧 31살이겠네요

 

전 족구왕에서 처음보고 엄청난 신인이다라고 생각했는데..연기 내공이 상당하네요

 

송강호씨가 극찬했다고 하네요 제2의 송강호라고 불린다는데요 

 

늑대의유혹 강동원을 느낄수있는 장면을 응팔에서 패러디했는데요 ㅋㅋ 강동원보다 더 매력적이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 너무귀엽습니다..

 

 

 

출연작품도 많네요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지금출연중인 응팔 부터

 

영화 :출연 구경,술술.굿바이보이,북촌방향,레몬타임,1999,면회,족구왕 ,

 

울 여신 수지랑 함께 나온 영화 도리화가에 응팔같이 출연하고 있는 이동휘랑도 같이 출연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