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금발 가수냥 배우냥 그웬 스테파니 사진보장

미국의 가수겸 배우 그웬스테파니 모델 수준의 패션 센스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금발의 그녀인데요.

 

 

 

 

그웬 스테파니는 다우트라는그룹의 보컬로 모델 뺨치는 외모에 모델 적인센스를 살려 LAMB브랜드 출시하였습니당

첫 솔로앨범 러브엔젤 뮤직베이비라는곡 으로 미국에서 100만장 판매라는 히트를 하였군요

 

몸매 관리또한 철저한걸루 소문났는데요 평소 운동도 열심히 한다고 하네요

 

 

 

 

 올백을 한 그웬스테파니 이야 매력적인 눈빛과 메이컵또한 상당한데요 매력적입니다..

 

이패션 센스 큰모자를 매칭했는데..블랙매니아 답게 올블랙에 흰셔츠를 매칭 했는데요

이렇게 이쁘게 어울릴수가 있을까요?

 

 

금발엔 역시 블랙이 진리인가요 섹시하기까지한 그웬스테파니

 

시스루스러운 옷을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브라운톤의 메이컵을 한 사진이네요

 

 

블랙에 작은 꽃무늬가 들어가있는 점퍼를 입었는데요 이쁘네요..

 

어디서 파는걸까요? 패션센스 엄청납니당.

 

사진을 보다보면 빨간 입술을 많이 보이는데요 평소에도 블랙에 빨강을 많이 매칭한걸 볼수 있을 겁니다

 

그만큼 빨간입술을 좋아하는 그웬스테파니

 

 

 

 

 

빅사이즈 선글 또한 멋지네요  올블랙에 선글또한 블랙

 

올블랙이 밋밋할수있는데요 흰 가방을 반전색깔로 매칭시켰네요..

 

패션 센스 지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