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사람엔터테인먼트 미생 한석율(변요한),비밀의문 이제훈 소속사 정보

사람엔터테인먼트 비밀의문 이제훈,미생 한석율 소속사 정보

 

 

요즘 제가 정말즐겨 보는 드라마가 있는데.다들 아시겠지만 미생이라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tvn에서 방영중이구요.. 다음웹툰 미생 원작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이지요

 

직장인들의 생활과애환 그리고 직장이라는 곳이 어떠한 곳인가? 생각하게 만드는 드라마이지요..ㅎㅎ

 

 

 

 

 

 

저도 직장인으로 많은 생각과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드라마입니다..

 

그드라마 미생에서정감이 가는 케릭이 있는데..그케릭터가 변요한씨가 많은 한석율 이라는 역입니다. 

 

변요한씨 정말 연기가 좋더군요 극중 주인공의 주변인물로써 정말 감초적인 연기와 능글맞은 역을 잘소화내시더군요..

 

변요한에 대해서 궁금하던차에.. 검색을 해보니 변요한씨가 소속되어 있는 소속사 가 제가 좋아하는 연기자들이 대거 소속되어있더군요

 

 

사진출처-사람엔터테인먼트-

 

변요한씨가 소속되어있는 사람엔터테인먼트.

 

한번알아 봅시다~

 

 

가름마 안한 한석율(변요한)을 보니깐 어색 하네요..ㅎㅎ  뚜렷한 이미지를 볼수있네요..

 

역시 잘생겼다라는 말이 나오네요..저런머리해도 어색하지않고 말이죠..ㅎㅎ

 

 

 

미생 드라마

 

극중 한석율 변요한분

 

 

사람엔터테인먼트

 

 

 

 

 

사람 엔터테인먼트소속 배우 고성희,권율,김재영,문소리,변요한,윤계상,이다윗,

,조진웅,지우,최원영,한예리

 

 

이제훈

 

 

 

 

사람 엔터테인먼트 우와 정말 소속배우들 짱짱하네요..

 

문소리,조진웅,윤계상이배우들만으로 ..영화한편 찍으면 좋은영화 한편 나오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