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클로이 모레츠 귀여운 모습 포착!

 우리의 귀요미 클로이 모레츠양입니다..

 

 

귀엽죠~ 아직 앳된띠가 나는 꽃띠소녀 귀요미인데ㅎㅎ

 

사선으로 쓴모자가 한껏 귀요미 포텐 터졌네요..ㅎㅎ

 

클로이 모레츠 귀여운 모습포착!!

 

 

사진 고고 해보겠습니다

 

 

 

 

손가락을 앙 깨문 클로이 모레츠

 

멀 바라보고 있는걸까요??

 

한곳을바라보며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더욱더 귀엽게 느껴집니다.

 

 

모자를 자주 쓰는 클로이 모레츠인데요

 

검은색 모자를 살짝 머리에 올려준 모습에 무표정한 모습은

 

 섹시함을 엿볼수 있네요.

 

 

땡땡이 원피스를 입고 서~ 포즈를 하고 있는 클로이 모레츠

 

 

단발머리도 이쁘네요 소녀 같은 감성이 느껴지는데요..

 

 

 

 

 

귀여운 이미지 를 벗어던지고 폭풍성장을 거치며 성숙한 이미지도 만나볼수 있네요..

 

클로이 모레츠의 섹시한 모습~

 

 

보라색깔 머리에 가면을 쓴 클로이 모레츠인데요..

 

신비로운 느김이네요

 

 

음 ...표정이 뚱해서 그런가..성숙한.이미지가 많이 느껴지는 사진이네요..ㅎㅎ

 

 

역시 클로이 모레츠는 웃는모습이 아주아주 귀여워요 ^^^생각중

 

 

 

 

 

귀엽게 포즈를 하고있네요

 

163cm 정도의 아담한 키높이를 하고 있는데

 

역시 비율이 좋네요

 

클로이 모레츠의 사진 보기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