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가십걸 실제주인공 올리비아 팔레르모 코디모음

 가십걸 실제 주인공 올리비아 팔레르모 코디모음 사진 보실께요~~

 

 

귀여운 표범무늬 자카드의 고급 레이디 스커트를 코디 했네요

 


영국식 체크 롱 부츠가 귀엽네요

 

 

 

 

들고 있는 가방도 이쁩니당..ㅎㅎ

 

 


 

 

 

날씬한 다리 때문인지 스키니 디스진이 더욱더 이뻐보이네요

 

 

 

 

 

 

 

 

 

코트 길이에서 조금 밑으로 나오는 흰치마가

 

귀엽네요 높은 하이힐과 멋진 조합입니다

 


 

 

롱스커트를 균형있게 상의는 심플하게 정리 하는게 포인트

 

하의가 짙은계열이기 때문에 상반신이 가벼워 보여 균형있게 보이네요..

 

 

 

 

 

 

 

간단한 흰셔츠에 스키니 디스진 그리고 하이힐

 

멋진 코디네요 기본중에 기본이면서 잘소화하기 어려운 조합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