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해외스타들 생얼공개 노메이크업

메이크업을 지운 해외스타들의 모습 충격적인 사진 공개

정말 유명인사들도 메이커업 지우니깐 평범한 모습들도 있네요. 항상 완벽할줄 알았던 연예인들의 생얼 공개 해봅니다.



1. 에바 롱고리아





못알아 볼정도는 아닌데..메이크업에 가려져있던 주근깨며 피부 잡티가 조금씩 보이는듯하네요


그래도 이쁜 미소의 에바 롱고리아입니다.





2.케이티 페리







3. 아만다 사이프리드






아만다는 화장 지워도 이쁜네요..존예존예..ㅎㅎㅎㅎㅎ


개인 적으로 좋아 하는 배우라 그런가..비쥬얼은 아주 그냥 갑입니다..





4. 마돈나






우리의 돈나돈나 마돈나 씨 화장 지우니 핏기가 없어 생기가 좀부족해 보이는면이 있네요





5. 킴카다시안






까마잡잡한 피부톤으로 섹시미를 강조하는 메이크업을 주로 하는 카다시안 화장 지우니.


피부가 하얗네요..ㅎㅎ


우린 속고 있었네요..ㅋㅋ






6.케이티모스






이건 살짝 충격적이네요 아무리 노메이크업 화장을 지웠다곤 하지만


늙어보이네요 주름살에 생기도 없어 보이고.


요새 힘들다고 하던데..더 그렇게 보이는것도 같네요




이상 노메이크업의 현실 이었습니다..



에바 롱고리아


케이티페리


아만다 사이프리드


마돈나


킴카다시안 


케이트 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