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도너츠 영주맛집 본점 맛집따라 여행

 정도너츠 ? 맛있다고? 도너츠가 도너츠지 뭐야 이러면서 처음 접혔던 정도너츠

 

 영주 선비촌 가는 길에 우연히

 

본점을 지나가게 되면서 유턴 신공하여 찾은 정도너츠

 

역시 맛집은 본점만 찾는 셩아 입니다.ㅎㅎㅎ

 


16개 박스 생강,인삼,커피,허브 들깨,사과,깨,고구마,찰흑미,초코,블루베리초코

골고루 섞여 있는 선물세트 이구요

 

 

 

 

도너츠는 수시로 계속 만들고 있어서 가면 따끈따끈한 도너츠 맛볼수 있습니다..

 

없어서 못판답니다..ㅎㅎ

 

생강과 인삼 도너츠

 

옆에 가위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한입 크기로 싹둑싹둑 자르고

 

 

포스팅 하면서 사진보니 군침난다는..ㅎㅎ

 

맛보니 보통의 도너츠와는 확실히 다르더군요 ~~

 

쫀든쫀든 한게 인삼의 맛과 생강의 맛 확느껴지구요

 

한가지 단점이라면.. 좀 많이 달아요

 

단거 좋아 하신다면야 딱일듯 하네요..ㅋㅋ

 

 

 

 

 

네비 찍어 가실분들

주소 적어 놓습니다^^

경북 영주시 풍기읍 산법리 342번지

 

전번 054-636-00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