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장룡수산 부산 민물장어맛집 강서구 녹산동 장룡수산 맛나요~!!

장룡수산 부산 맛집 민물장어구이

강서구 녹산동에 위치해 있어요 맛난곳~~^^

 

제가 간곳은 본점입니다 머니머니 해도 본점 가야지요.ㅎㅎ

 

 

장어구이라면 바다장어 민물장어 가리지 않고 좋아 하는데요

 

요새 환절기다 보니 몸보신 하러 찾아간 장룡수산

 

민물장어를 양식을해서 도소매를 하는곳인데요 가격이 착하기로 소문난곳입니다

 

가격만!!착하냐???

 

nono...헉4

 

맛도 굿굿 입니다.,.^^

 

 

2인분 시켰습니다..ㅎㅎ 양이 깨많죠 1인분에

 

200그램

 

 

1인분 200그람 이네요

 

2만원입니다

 

 

생강 간장과 야채무침 된장!~~

 

 

맛있게 앞뒤로 구워서~!~~!

 

 

 

생강 과함께..맛있게 냠냠

 

ㅋㅋ 맛좋습니다 ^^

 

 

 

 

부산 강서구 녹산동10-1

 

051-971-8077 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