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 맛집 투플러스 등심 조선의한우 본점

창원 맛집 조선의 한우 본점 

 

느즈막한 저녁 무렵 뭐먹을까 고민 하다 고기가 땡겨서 들러서 먹게된 창원 맛집 조선의 한우~

 

 

 

두툼한 한우 등심 투 플러스고기로 화려한 불쇼~!! 유명한 집이죠~

 

두께 2~3cm 썰어낸 한우 투플러스 등심은 두툼한 식감과 육즙으로 혀를 행복하게만들어 주네요

 

먼저 토치를 이용해 두꺼운 돌판을 바짝 달궈준 다음 고기를 올리고~

 

 

 

고량주를 뿌린뒤 화려한 불쑈쑈쑈~~~!! 정말 장관이지 않나요? 불기운이 확 달아 올라 무섭다는 생각도

 

들기도 했는데. 불맛이 가미되어 있는 고기를 먹을꺼라고 생각하니 입안에 군침이 돌더군요

 

 

먹기 좋게 한입으로 자른후 또 다시 불쑈쑈~~!

 

 

불쑈로 인해 순간적인 화력으로 인해 겉면은 익었지만 고기 속안은 풍부한 고기 육즙으로 가득품고 있네요

 

불향이 가득한 고기한점 소금 살짝 찍어서 먹어 보겠습니다~~

 

음 역시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고기맛 육즙이 풍부하면서 불향도 나는게 아주 굿이네요

^^

 

고기를 맛있게 먹고 난뒤 느끼할수도 있는입안을 된장찌게를 시켜 먹어 봅니다.

 

여기는 특히 하게 고기를 먹고 난뒤 돌판을 닦은뒤 바로 된장찌게를 부어서 끊여 먹는데요

 

그맛이 또 기가막힙니다. 청국장 베이스를 한 구수한 된장찌게라고 할수있는데요

 

 자작하게 끊여 밥한공기를 딱하고 말아 먹는것도 별미~^^ 하지만 짤수도 있으니..건강을 생각해서 짠거 피

 

하시는 분들은 패스~~

 

 

싹싹 비벼서 한입~음 구수하고 맛좋습니다.

 

이 글을 쓰고있는동안에도 사진을 보니 군침이 도는군요~

 

맛있게 잘먹은 저녁이었네요~~^^

 

ps) 조선의 한우는 전에 의성상회라는 상호로 장사를 했었는데요. 체인점화 하면서 상호를 바꿧다고

 

하네요 9월 현재 창원 본점뿐만 아니라 부산,마산,진해,울산 손님들이

 

줄서서 먹는 맛집 체인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체인점은 별로 좋아 하지않지만..뭐~ 맛만 있다면야 상관있겠습니까?ㅎㅎㅎㅎ

 

조선의 한우 창원 본점 정보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99-1

 

도로명주소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 58 메가플렉스

 

 

전화번호 055-289-9269

 

 

가격은 숙성 등심 18000원

 

등심 15000원

 

둘다 같은 등심 투 플러스입니다. 맛의 차이는 음..둘다 먹어본 결과 숙성등심이 살짝 감칠맛이

 

더 난다고 해야 하나?

 

확실한 차이는 잘 못느끼겠어요~^^;

 

3000원 차이니 뭐가 제가 알지 못한게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