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의물건

축구스타 네이마르가 좋아하는 에어조단

바로셀로나 슈퍼스타 네이마르가 나이키 에어조던 운동화를 주문 제작을 한다고 하네요

 

에어조던 5 낮은 버젼을 네이마르가 제작시 참여한다고 하네요

 

축구선수로써는 최초네요

 

출시는 가을 시즌쯤 출시될예정인데 한국에는 안들어 오겠죠 ㅜㅜ

 

 

평소에도 패션과 스타일 좋은 네이마르

 

마이클조던과 함께찍은사진

 

사이 좋아 보이네요 ㅎㅎ

 

네이마르 에어조던 모자 이쁘네요

 

 

 

골넣고 환호 하는 네이마르

 

 

 

평소에 패션에 관심이 엄청 많다는 네이마르

 

인스타에서 영향력 있는 위인 100인에 뽑혔다고하는데요

 

팔에 멋진 문신을 자랑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