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가구버리는방법 비용 ,무상수거도 있어요(가전)

큰 가구,가전 도 일반쓰레기처럼 봉투에 담아 버릴수있을까요?ㅎㅎ


그건 아니죠 가구 버리는방법은 따로 있는데요 품목에따라 지불비용이 다르기도 하고 무상으로 수거를 해가기도 한다네요


대형폐기물을 버리는 비용 절차 품목등을 알아봅시당.


가구같은 대형 폐기물은 사전에 신고하고 지정장소에 꼭 배출해야 합니다.


의자,책장,침대,쇼파,매트리등 큰것들.~~








도시지역 구역 마다 금액등은 조금씩 차이 날수 있습니다..


지역 구역구청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검색 대형폐기물을 입력하시면


자세히 알수있습니다..저는


예를 들기 때문에 강남구청 사이트를 방문해보았네요





가구버리는방법 비용 입니다


대형폐기물 수집운반 수수료 품목별 부과기준이네요 (법조항도 있습니다.) 아구 복잡해라.. 우린 수수료만 보자구요


지역마다 차이가 있다는건 생각하시고 보세요 ^^


장롱 100C 1쪽이 15000원이네요


의자한개는 2000원


ㅎㅎ




이렇게 대형 가구 버리는 비용이 발생되기도 하는데요


그에 반해 소형 전자제품등은 무상수거를 한다고 하네요 


품목을 잘 살펴 보세요~




품목이 참 많은데요 


쉽게 설명해서 사람이 손으로 가볍게  들수 있는 물건이라고 정의 하면 편할듯합니다.


가구버리는 방법 무상수거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