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장전동 래미안 다시 뜨는 금정구 레미안 아파트 분양소식

장전동 래미안 아파트  (레미안) 아파트 분양 한다는데요

 

 

소식 전하겠습니다.

 

2014년 10월에분양예정 이라네요

 

장전3구역을 재개발을 하여 부지를 마련 했구요 지하철 역세권,학군,주변 대형 쇼핑몰,공원

 

등등 어디하나 빠지는게 없는데요

 

 

 

부산 금정구 장전3동 637 일대 재개발 사업으로 시행 되었구

 

지하 2층 지상 38층 12개동 전용면적 59-114형으로 구성된다네요,ㅎㅎ

 

1천938세대 대단지 와우~~

 

일반 분양분 1389가구

 

 

단지 개요와 현장,모델하우스 장소

 

와우 금정구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것같네요

 

 

 

장전동 래미안의 장점

 

사진으로 보시죠 

 

 

 

정말 입지 하나 만큼 좋다고 생각되네요

 

저도 살고 싶어 지네요 모델하우스로 구경 가봐야 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