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헐리웃 에디레드메인 나이 키 출연 영화 색맹

1982 년 1 월 6 일 태어나 현재 38 세. 신장은 184 센티미터.
2002 년 영국의 극작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작품의 희극 '십이야'의 주인공 비올라 역으로 배우 데뷔. 2005 년 에드워드 올비 작의 연극 '염소 ... 그거 ... 혹시 ... 실비아? '에 출연 해 극의 신인상을 수상했다. 2009 년 존 로건 의한 무대 "Red"에서 로렌스 올리비에 상 남우 조연상과 토니 상을 수상했다.

 

이후 수많은 무대 나 영화에 출연 해 2012 년 공개의 명작 뮤지컬을 영화화 한 '레 미제라블'에서 마리우스 역을 맡아 첫 주연을 맡았습니다.
2015 년 공개의 물리학 자 스티븐 호킹을 맡은 '사랑에 대한 모든 것」로 첫 아카데미 남우주 연상을 수상했다. 또한이 작품으로 골든 글로브 남우주 연상, 영국 아카데미 남우주 연상, 미국 배우 조합 상 등 수많은 상을 수상했다.

에디 레드 메인 아내는 일반인 한나 바구쇼. 바구쇼는 10 대 때 그녀가 다니던 근처 여학교 자선 패션쇼에 모델로 초청 된 때 알게 된 것. 2012 년 교제를 시작해 2014 년에 잉글랜드 서머셋에서 결혼했습니다

현재 두 사람은 3 살짜리 딸 아이리스 제대로 2 세의 아들 루크 군의 두 자녀가 있습니다. 아이리스 짱의 때와 같이 출생 올 때까지 루크 군의 성별을 몰랐다 에디는 출생 오는 아이들을 위해 둘이서 남녀 각각의 이름을 결정했다 것. 얼짱에서 탄생 한 자녀의 미래가 기다려 지네요!

에디 레드 메인은 색맹이라는 병을 가지고 있다고합니다. 색맹은 눈의 질병에서 색상을 식별하기 어려운 상태를 말합니다. 현재는 색맹이라고합니다.
색맹이라는 핸디캡을 가지고 에디 레드 메인이지만, 현대 예술가의 이브 클라인이 만들어 낸 '인터내셔널 클라인 블루'에 대한 논문을 집필하고 트리니티 칼리지 대학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합니다 . 대단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