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지구 환상적인 사진 아름다운곳 초현실적인곳

지구 환성적인 사진 아름운곳 초현실적인곳

 

두말할 필요 없이 사진 감상 하시죠 감탄의 소리 바로 나오실겁니다 ^^

 

 

 

 

크로아티아 플리트비체 호수

 

동유럽에 가장 오랜된 호수

수천년 동안 석회암 위로 물리 흐르며 자연적인 댐과 폭포가 생성된곳 이라고하네요

 

 

모리타니 아프리카의눈

 

흡사 우주에서 바라본 지구 같지 않은가요..ㅎㅎ

사하라 사막 가운데 모래 침식 지형이라고 합니다

 

 

 

탄자니아 나르톤 호수

소금 함량이 높은 호수  소금을 먹고사는 붉은 미생물때문에 붉은빛이 강렬하다고 합니다

 

색깔 음..무섭기도 하면서 그러네요 ㅎㅎ

 

 

 

멕시코 히든 비치

숨겨진 해변이며 20기초 군사 실험으로 형성된곳 이라네요

외부에서 15미터 해저동굴을 통해서 들어 올수 있다 네요

 

숨겨진 해변이라..ㅎㅎ 나만의 아지트 멋진데요.ㅎㅎ

 

 

 

멕시코 나이카 광산

광산이라고 하지만 자연적으로 형성된 수정동굴 동굴 애호가들 사이에서 버킷리스트에 있는 동굴이라고 하네요 ㅎㅎ

 

 

 

 

멕시코 바다속에 흐르는강

바다속에 흐르는 강 멋진곳이네요 ㅎㅎ